1

 
 
내 안의 기적

모든 소원이 현실로

알라딘의 요술램프와 지니를 기억하시나요? 램프를 문지르면, 부름을 받고 나타나서 모든 소원을 들어주는 무한능력의 지니— 더없이 반가운 소식은 우리 모두가, 한 사람의 예외도 없이, 무한능력 지니를 이미 내 안에 갖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내안의 기적 내안의 지니 소원이 현실로
 

그 무한능력 지니가 바로 귀하의 뇌속에 이미 크게 자리하고 있는 '귀하의 잠재의식'입니다.

고생해서 지니(잠재의식)를 새로 구해와야 하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지니는 귀하의 부름을 365일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제 지니와 소통하는 방법만 알면 되는 것이죠.

지니(잠재의식)를 알고 활용하는 사람은, 지니의 도움으로, 이 세상 그 어떤 일도 못해낼 일이 없습니다. 이제 내 안의 기적 지니를 발견하고 소통하는 귀하는 무수한 지니의 기적을 경험해 갈 것입니다.

실패는 성공으로, 미움은 사랑으로, 불행은 행복으로, 구속은 자유로, 잘못함은 잘함으로, 부족함은 넘침으로 아주 쉽고 자연스럽게 귀하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지니(잠재의식)는 365일 24시간 오차 없는 리듬으로 심장, 폐, 위, 신장, 대장 등 오장육부를 일하게 하며, 우리 몸을 구성하는 약 100조 개 (10의 14승) 세포들과 수조경 개 (약 10의 28승) 원자들을 동시 제어하며, 그 기능을 다하게 합니다. (참고로 우주의 별 개수는 약 10의 23승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우주에는 약 1000억~1조개 은하계가 있고, 은하계마다 약 10의 11~12승의 별이 있다고 합니다.)

무한능력 지니(잠재의식)와 소통하기

지니(잠재의식)는 우리 몸 정신과 신체에 생명을 불어넣는 신비의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로 치면 OS 프로그램에 비유하면 맞을까요? (만일 컴퓨터에 프로그램이 없다면 양철조각들을 모아놓은 박스에 불과하겠죠?) 물론 어떤 슈퍼컴퓨터도 수십조 세포들과 수조경 개 원자들을 동시에 제어하는 무한능력 잠재의식과 비교될 수는 없겠죠.

우리 몸속 100조개 세포들과 수 조경 개 원자들을 쉼 없이 동시에 조율하고 제어하는 무한능력 지니(잠재의식)는, 귀하의 정신과 신체를 치유하고 보호합니다. 지니는 상처가 나면 자연스럽게 아물게 하고 바이러스가 침입하면 나도 모르는 사이 항체를 내보내 물리치게 합니다.

지니(잠재의식)는, 발사된 요격 미사일처럼, 늘 목표 지향적입니다. 지니는 365일 24시간 주어진 목표(프로그램으로 각인된 목표)를 향해 돌진합니다.

예를 들어서 '공부 잘하기'가 지니에게 주어진 목표면, 지니는 우리 몸속 100조개 세포들과 수 조경 개 원자들을 다 동원해서, 귀하가 (귀하의 의식이)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 '공부 잘하기' 목표달성을 성취해 갑니다. 같은 원리로, 성공, 사랑, 행운, 자유, 돈, 세일즈왕 등이 지니에게 주어진 목표라면, 지니는 100조개 세포들과 수조경 개 원자들을 조율하고 제어해서 이들 목표를 반드시 달성해 갑니다. 즉, 지니에게 목표로 프로그램되기만 하면 모든 목표는 다 자동으로 성취됩니다. 그러면, 어떻게 지니에게 목표가 프로그램될까요?

지니(잠재의식)의 목표달성 프로그램 각인은 '경험'으로부터 만들어집니다. '반복된 생각'으로부터 만들어진다고도 볼 수 있는데 이는 결국 '반복된 생각(상상)이 '경험' 이 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유년시절 시험을 잘 못 봤을 때, 주변 사람들이 무심히 반복해서 '너는 실패자'라고 말한다면, 지니는 '너는 실패자'를 이행해야 할 프로그램으로 각인하게 되고 (즉 명령어가 되고), '너는 실패자'라는 이행목표 시현을 위해서 밤낮없이 돌진하게 되는 것이죠.

그러나, 반대로, 시험을 잘못 봤을 때, 주변 사람들이 '비록 이번 시험은 잘 못 봤지만 너는 원래 잘하는 사람이고 성공할 사람이야'라고 반복해서 말하면, 지니는 이를 이행해야할 프로그램으로 각인하고, '원래 잘하고 성공하는 사람'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나 자신도 모르는 사이, 밤낮없이 365일 24시간 돌진해 갑니다.

지니(잠재의식)가 목표 이행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각인한 '경험'은 뇌의 초기 형성과정인 유년시절, 부모, 교사 등 가까이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사람들에 의해서 형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분들의 반복된 어휘, 표정, 행동, 당시 상황 느낌 등의 '경험'을 내가 반복해서 '생각'하게 되고 반복된 '생각'은 잠재의식에 프로그램으로 (즉 목표이행 명령어로) 각인됩니다. 한편, 지니는 '받아들여진' 프로그램 대로 목표를 이행해 나갈 뿐이지 프로그램에 대해서 말대꾸를 하지 않습니다.

'원래 잘하고 성공하는 사람'이라는 목표를 이행해가는 과정에서 장애물을 만나거나 목표와 부합되지 않는 결과가 중간에 때때로 나오면 어떻게 될까요? 답은 간단하고 자명합니다. 지니는 주저함이 없이 다시 '원래 잘하고 성공하는 사람'이라는 목표를 향해서 돌진해 갑니다. 마치 목표를 향해 쏘아진 어뢰가, 때로는 몇 번의 이탈을 경험한다 하더라도, 결국은 목표에 자동 도달하는 것처럼요.

'말이 씨가 된다'라는 말이 있죠. 노래 가사를 수백, 수천 번 '반복' 연습해야 하는 가수들은 노래 가사 따라 인생을 살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수백, 수천 번 '반복'된 노래 가사는 잠재의식에 프로그램으로 각인되고, 잠재의식은 각인된 프로그램 대로 목표 이행을 하는 것입니다. 죽음을 노래하면 요절을 하고, 이별을 노래하면 이별을 하고, 성공을 노래하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 성공에 이르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한편, 지니(잠재의식)는 같은 상황에 대해서 이미 프로그램으로 각인된 '경험이나 생각'이 존재한다면, 새롭게 주어지는 (즉, 잠재의식으로 들어와 프로그램으로 각인되려는) '경험이나 생각'에 대해서는 빗장을 단단히 걸어 잠그고 받아들이길 거부합니다. 만일 지니가 이미 프로그램으로 각인된 '경험이나 생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경험과 생각'을 무차별로 프로그램으로 받아들인다면, 막대한 양의 새로운 메시지를 방송, 인터넷 등을 통해서 늘 접해야 하는 '현대인'인 우리는, 하루에도 수없이 마음을 바꿔야 하는 갈팡질팡의 '정신 나감'을 보일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어린 시절 흡연이 또래 집단과 어울리는 구실도 되고, 호기심을 충족해주고, 어른이 된 것 같은 만족감을 주는 등등의 '좋은 것'으로 잠재의식에 프로그램으로 각인되어 있다면, 성인이 된 후의 '의식적 노력' 금연 시도는 (즉 같은 상황에 대한 새롭게 주어지는 '경험이나 생각') 잠재의식이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잠재의식에 들어가서 이전 프로그램 각인을 지우고, 새로운 '경험이나 생각'을 잠재의식에 새롭게 프로그램으로 각인하기 전에는 성공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잠재의식에 들어가서 이전 프로그램 각인을 지우고, 새로운 '경험 및 생각'을 잠재의식에 새롭게 프로그램하는 일은 생각보다 쉽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방법을 알면 이제부터는 누구라도, 고단한 의지와의 싸움이나 막대한 금전적·시간적 투자 없이, 자연스럽고 쉽게 나쁜 중독·습관 등을 고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모든 꿈을 생각보다 쉽게 이룰 수 있습니다.


의식과 잠재의식 비교


의식과 잠재의식 비교
 

자각할 수 있는 모든 정신작용을 의식, 자각할 수 없는 모든 정신작용을 잠재의식이라고 하죠. 의식은 우리 뇌의 8%를 차지하고, 잠재의식은 약 11배인 92%를 차지합니다. 즉, 정신작용 대부분의 일을 잠재의식이 하므로, 잠재의식 개발이 소홀하다면, 엄청난 (거의 무한대) 가능성을 놓지고 마는 것이죠.

왼쪽 그림의 앞쪽 작은 배 예인선은 의식에, 뒤에서 안내를 받으며 따라오는 거대한 본함은 잠재의식에 비유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잠재의식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의식과 잠재의식의 비교표입니다.


의식
잠재의식
크기
뇌의 8%
뇌의 92%
서로 충돌 시 잠재의식에 항상 짐 잠재의식이 항상 이김
오래된 정도
새로움
오래됨. 선대인류 경험 포함
시야
볼 수 있음
보지 못함
인지과정
논리적
비논리적
주요 소통수단
단어
이미지, 느낌, 감정
세련된 정도
세련됨
세련되지 않음
시간 개념
과거, 현재, 미래
현재
기능 수행
내가 알게 수행
내가 모르게 (모르는 사이) 수행
노력 여부 노력해서 함 노력 없이 아주 쉽게 함
긴장 여부 긴장해서 함 긴장 없이 함 (긴장이완 상태)
목표 달성 인지 달성 인지 (해냈음을 인지) 인지 못함 (모르는 사이 달성하므로 결과로서 달성을 알게 됨)
동시 기능 수행
한 가지 일만 할 수 있음
무한대 (예: 우리몸 수십조 세포 수조경 원자 동시 조율 제어)
기억 범위
제한됨
무한대
제어력
잠재의식을 이끌어 감
우리의 신체, 행동 모두 제어



브레인웨이브 인트레인먼트 미특허기술과 4단계 정신상태

우리는 4단계의 정신상태 안에서 살아갑니다. 베타, 알파, 세타, 델타가 그 4단계입니다. 이들 4단계 정신상태는 뇌파계가 측정한 뇌파에 의해서 구분됩니다. 아래 표는 4단계 정신상태 비교표입니다.

뇌파 주파수
(초당 사이클)
상황
설명
베타
14-100
깨어있음
매우 바쁨. 많은 것을 자각하고 있음.
심신 긴장. 일상의 대부분을 차지함.
알파
8-13
명상적
심신 긴장이완. 집중력·기억력·창의력 제고. 마음의 평화. 달라진 시간개념 (예를 들어 1시간이 1분으로 느껴지는 등의).
세타
4-7
영감적
깨달음·통찰력·창조력 제고.
델타
3 이하
깊은 수면
의식적 인지기능 없음.


4단계 정신상태 중, 알파•세타 상태가 잠재의식과 소통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알파•세타 상태에서는 잠재의식 철통경계 보안시스템이 이완되면서 잠재의식과의 직접 소통이 가능해집니다.

한편, 일상의 의식상태인 베타 상태에서는, 잠재의식 보안시스템 외에도, 의식이 잠재의식과의 소통을 방해하기 때문에 잠재의식과의 소통이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잠재의식과 소통하기 위해서는 알파•세타 상태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알파•세타 상태로 진입할 수 있을까요?

서브위너™ 프로그램은 브레인웨이브 인트레인먼트 (뇌파동기화) 기술로 수강인이 프로그램 청취와 동시에 바로 알파•세타 상태로 진입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즉, 서브위너™ 프로그램 수강인은 별도의 훈련 없이 바로 알파•세타 상태로 진입하게 됩니다. (참고로, 알파세타 상태는 명상 훈련 등을 통해서도 진입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은, (서브위너™ 프로그램, 명상 훈련 모두 해당) 베타 상태에서 알파•세타 상태로의 진입은, 알파•세타 상태로 이미 진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잘 인지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즉 '지금부터 알파•세타 상태로 진입했습니다'라고 '알려주는 신호'가 따로 없습니다. (뇌파측정하는 곳에서 뇌파변화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브위너™ 프로그램을 수강하면, 브레인웨이브 인트레인먼트 기술로, 수강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알파•세타 상태로 진입되기 때문에, 알파•세타 상태로 진입되었는지 여부에 의구심을 갖거나,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때로는 알파•세타 상태로 진입 후, 깊은 긴장이완, 강화된 집중력 등을 느끼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상태를 느끼든 아니든, 서브위너™ 프로그램 수강자의 알파•세타 상태로의 진입은 노력 없이 자연스럽게 진행됩니다.

알파•세타 상태로의 진입은 한번 진입한 후에는, 세션을 거듭할수록 점점 더 쉽게 진입이 진행됩니다. (세션 = 서브위너™ 프로그램을 청취하는 것).

(한편, 베타파를 세분하여 25~100 Hz를 감마파로 구분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직 많은 학자들이 감마파 의견에 대해서 공감하지 못하고 있고, 감마파에 대한 연구는 베타, 알파, 세타, 델타파에 비해서 매우 부족한 실정입니다.)


상상과 실제를 구분하지 못하는 지니(잠재의식)

예를 들어서, '왼쪽 팔이 얼음물에 잠겼다'는 상상에 심취하면 (또는 리얼한 연기를 하면) 왼쪽 팔만 차갑게 느끼는 것이 아니라 온몸에 소름이 돋게 됩니다. 호랑이에게 쫓기는 상상에 심취하면 (또는 리얼한 연기를 하면) 실제 상황이 아님에도 온몸이 땀으로 젖고 맥박이 빨라집니다.

최면술사가 마늘을 주면서 아몬드라고 먹으라고 하면 최면 대상이 되는 분은 마늘이 아몬드가 된 상상에 심취하여 마늘을 아몬드라고, '실제로 받아들여 믿고' 마늘을 아몬드처럼 맛있게 먹습니다.

최면술사가 최면 대상 분께 책상위에 놓인 1kg짜리 아령을 100kg이라 들수 없다고 하면, 최면 대상 분은 상상에 심취하여 1kg 아령을 자신이 들 수 없는 100kg이라고, '실제로 받아들여 믿고' 들어 올리지 못하게 됩니다. (최면이라는 단어는 최면쇼에서의 최면 대상을 마음대로 컨트롤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는 왜곡으로 인해서 사용이 조심스러운 단어입니다.)

의사가 가짜약을 환자에게 주면서 약 성분이 있는 진짜약이라고 말하고 주면, 환자는 가짜약을 진짜약으로 '실제로 받아들여 믿고' 복용 후, 실제로 병세의 호전을 보이는 현상을 플라시보 효과(placebo effect)라고 합니다.

밴델이라는 유명한 심리학자가 농구 애호가들을 세 그룹으로 나누어서, 한 그룹은 자유투를 '실제로' 하루 20분씩 20일간 연습하게 했고, 또 다른 그룹은 '상상 속에서만' 하루 20분씩 20일간, 세 번째 그룹은 실제, 상상 어떤 연습도 하지 않았습니다. 결과는 실제와 상상 속에서 연습한 그룹은 거의 같은 수준의 자유투 실력 향상을 보였고, 어떤 연습도 하지 않은 그룹은 변화가 없었습니다.

위 모두는 잠재의식이 상상과 실제를 구분하지 못하고 '실제라고 받아들여 믿는 대로' 반응을 보이는 현상들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우리는 잠재의식의 '실제라고 받아들여 믿는 대로' 반응을 보이는 특성 때문에, 무한대의 자기 개선을 이뤄나갈 수 있습니다. 즉 잠재의식에게 '실제라고 받아들여 믿게 만드는' 방법을 안다면, 성공, 사랑, 행복, 부, 자유 등을 포함, 모든 인생의 목표들을 생각보다 쉽게 달성해 갈 수 있는 것입니다.


내 마음의 영화관

내 마음의 영화관을 하나 만드세요. 상영되는 영화 속 주인공은 나 자신입니다. 내
마음의 영화관 스크린 속의 주인공 나를 편안한 의자에 앉아서 보면 됩니다. 주인공이 나고, 내가 감독이므로 어떤 배역도 다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서, 자신감이 부족해서 '자신감 높이기'가 당면한 목표라면, 자신감 넘치는 나를 내 마음의 영화관 스크린에서 반복해서 보게 되면, 잠재의식이 자신감 넘치는 나를 '실제라고 받아들여 믿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자신감 넘치는 나'가 잠재의식에 프로그램으로 각인되고, 잠재의식은 내 몸속 100조 개 세포들과 수조경 개 원자들을 조율하고 제어하며 '자신감 넘치는 나'라는 이행목표를 달성해 가는 것입니다. 너무 쉽고 간단하지만, 무한능력 잠재의식이 나서서 이행목표를 달성해 가는 것이기 때문에 예외 없이 100% 목표가 달성됩니다.

마찬가지로, 만일 '돈-자석처럼 끌어당기기' 목표를 갖고 있다면, 내 마음의 영화관에서 '돈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나'를 아주 짧은 영화로 만들어 매일 보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잠재의식이 '돈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나'를 '실제라고 받아들여 믿고' 이행목표 프로그램으로 각인을 하게 됩니다. 잠재의식에 프로그램으로 각인이 되면 이제 나도 모르는 사이 쉽게 100% 목표가 달성되는 것이죠.

'돈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나' 영화를 볼 때의 주의점은 영화 속 모든 상황은 현재 시제여야 하고 (잠재의식의 시간개념은 현재이므로. 위 표 참조.), 영화 속 세부사항들을 가급적 디테일하게 오감으로 느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돈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나'의 자동차는 그냥 자동차가 아니라, 차종, 색깔, 인테리어, 새 차 냄새, 엔진 소리, 운전 시 핸들 손 느낌, 옆에 탄 사랑하는 사람의 행복한 표정 등을 가능한 자세하게 오감으로 느낌으로써, 잠재의식이 '실제라고 받아들여 믿게' 되는 '경험'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물론 빚을 내서 실제 새 차를 구입하는 우를 범하지는 않으시겠죠? 잠재의식은 상상과 실제를 구분하지 못하므로 실제로 새 차를 구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새 차는 일시불 현금으로 살 수 있을 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개인 취향에 따라 새 차가 아닌 새집, 멋진 여행 등을 오감으로 느낄 수도 있습니다.)


21세기 현대인과 잠재의식 그리고 유니버셜 마인드

이제 서브위너™ 프로그램 기법과 함께, 무한능력 잠재의식으로 달성 못할 목표는 이 세상에 없습니다. 잠재의식을 두 글자로 표현한다면 '다 돼'입니다.

현대 심리학의 아버지로 불리는 윌리엄 제임스 (William James; 전 하바드대 교수)는 인류의 가장 위대한 발견은 '잠재의식의 능력'이라고 말했습니다.

현대인은 이제껏 인류가 경험해보지 못한 복잡한 정신작용 속에서 오늘을 살고 있습니다. 각박한 경쟁 사회구조, 많은 사람과 부딪히며 느끼는 스트레스, 눈과 귀를 가만두지 않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바쁘게 하루하루를 살아갑니다. 그러면, 미증유의 복잡한 '정신작용 상황'을 지혜롭게 대처해 나가는 최선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다행히 우리 모두는 아무리 복잡하고 어려운 정신작용이라도 자연스럽고 쉽게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무한능력 잠재의식을 누구나 다 갖고 있습니다. 잠재의식의 무한능력을 활용하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아무리 복잡하고 어려운 세상이라도, 스트레스 없는 행복한, 명상적이고 사랑이 가득한, 맑고 깨끗하고 희망이 넘치는, 그리고 존경받는 성공한 인생을 즐기며 살 수 있습니다.


21세기 현대인과 잠재의식 그리고 유니버셜 마인드
 

또한 잠재의식은 전 우주 어디라도 닿는 시공을 초월한 유니버셜 마인드(Universal Mind)와 교감하는 중요한 통로이자 연결고리이기도 합니다.

잠재의식은 '내 뇌 안의 무한능력 기적'으로서 나를 (완벽하게) 도울 수 있지만, 나 아닌 다른 사람을 돕기는 힘이 부칩니다. 나 아닌 다른 사람들은 제각기 '자신 안의' 잠재의식 소통법, 활용법을 앎으로써 스스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잠재의식을 통해서 신의 영역인 유니버셜 마인드와 교감할 수 있다면, 나의 기도는 나 하나가 아닌 인류와 삼라만상을 위한 기도로 증폭될 수 있습니다.

위대한 선각자들, 신기를 발휘한 발명가들, 영혼을 불사른 창조적 예술가들이 모두 유니버셜 마인드와 교감한 분들입니다. 지금 이순간에도 많은 분들이 유니버셜 마인드와 교감하며 우리의 영혼을 빛내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잠재의식은 나를 위한 명상적 긴장이완과 희망하는 모든 목표달성은 물론, 유니버셜 마인드와의 통로로서 우리의 삶을 한차원 더 원숙하게 해주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내 안의 기적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잠재의식 끌어당김의 법칙 약점극복
로또당첨끌어당기기, hot, new,
즉석 힐링 명상 음악 무료 사은 이벤트
글로벌 초능력자 스페셜 잠재의식 에너지로 보는 운세 & 힐링
잠재의식 끌어당김의 법칙
돈 부업 수입
환불보장
수강인 최적 개수
성공 스토리 추천의글
 
몇번의 방문상담비용이 $500 ~ $3000 이상인데 비해서 저렴한 비용인데다가 방문상담과 달리 약속에 얽매이지 않으면서 무제한 반복 활용할 수 있으므로 매우 만족합니다. 처음엔 비용이 너무 낮아 반신반의했지만 지금은 가족 모두가 서브위너로 생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서브위너™를 모르고 살던 지난시절이 안타까울 뿐이죠. - T Chung
 
 
서브위너™로 30년 넘게 해온 담배, 술 모두 끊었습니다. 끊는지 모르고 끊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기적이지요. 수십년간 저와 가족을 괴롭히던 나쁜 것들이 사라졌으니까요. 지금은 술에 취해서 비틀거리고 헛소리하는 내가 아닌, 담배연기에 찌들린 초라한 내가 아닌, 심신이 맑고,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나로서 매일매일을 삽니다. 고맙습니다. - H Kim
 
 
서브위너™ 프로그램 이용 후 제 삶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업무수행능럭과 리더쉽'을 인정받아서 회사에서 승진했습니다. 전에는 들어보지 못하던 저에 대한 평가입니다. 또 전과 달리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저를 좋아하고 따릅니다. 완전 새사람이 되어 제 인생 최고를 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K Lee
 
 
서브위너™는 제 인생에서 경험한 최고의 투자입니다. 이제껏 고민, 걱정 속에서 자신감 없이 살아온 지난 세월을 생각하면 억울하다고 해야 하나요? 아뭏든 서브위너™ 말대로 고칠 수 없는 과거와 싸우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는 일이고 지금은 서브위너™의 "다 돼!" 전도사가 되었습니다. 성공·사랑·행운·자유·당당함으로 초대합니다. - S.S.

성공스토리 더보기

© Copyright SubWinner™.com All rights reserved. 책임한도·저작권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