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끌어당김의 법칙 (LOA; Law Of Attraction)이란?

끌어당김의법칙 LOA
 
       
       

"이 세상 모든 것은 에너지다. 그것이 전부다. 원하는 현실과 주파수를 맞추면, 그 원하는 현실을 얻을 수 밖에 없다. 반드시 그렇게 된다. 이것은 철학이 아니다. 이것은 물리학이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노벨상 물리학자)

"Everything is energy and that's all there is to it. Match the frequency of the reality you want and you cannot help but get that reality. It can be no other way. This is NOT philosophy. This is PHYSICS." - Albert Einstein


최소 수천만 명 이상이 절대 지지를 보내고 있는 끌어당김의 법칙(LOA; Law of Attraction)은 소위 퀀텀 물리학(Quantum physics)에 기초한 것으로 이 세상 모든 물질은 에너지이고, 모든 에너지는 같은 종류끼리 끌어당김의 법칙이 적용된다는 이론입니다.

생각도 에너지이기 때문에 생각한 대로 끌어당겨진다는 원리입니다. 즉 긍정적 생각은 더 많은 긍정을 끌어당겨서 성공으로 이어지고, 부정적 생각은 더 많은 부정을 끌어당겨서 실패로 이어집니다.

성형외과 의사이자 유명 베스트셀러 사이코사이버네틱스(Psycho-Cybernetics) 저자인 맥스웰 몰츠(Maxwell Maltz)는 인간은 스스로가 정한 자아상(self-image)에 따라 두가지 운명으로 구분되어진다고 했습니다. 하나는 자동실패의 길 (AFM; Auto Failure Mechanism)이고, 다른 하나는 자동성공의 길 (ASM; Auto Success Mechanism)입니다.

'된다'는 긍정적 생각은 '된다'가 잠재의식에 명령어가 되어 '되는 것들'을 무한의 우주로부터 끌어당깁니다. 반면 '안된다'는 부정적 생각은 '안된다'가 잠재의식에 명령어가 되어 '안되는 것들'을 무한의 우주로부터 끌어당깁니다. 내안의 기적 참조

서브위너™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리스트에 있는 목표들이 - 돈, 사랑, 행운, 성공, 기억력, 발표력, 공부잘하기, 자신감 등등 - '필요한' 사람으로 잠재의식에게 명령어를 주는 것이 아니라 (그러면 계속해서 '필요한' 사람으로 남게 됩니다), 이미 '가진' 사람으로 이미지트레이닝(visualization) 함으로써, 더 많은 돈, 사랑, 행운, 성공, 기억력, 발표력, 공부잘하기, 자신감 등등을 끌어들이도록 돕는 것입니다.

전세계 대부분의 유명 성공인들이 LOA 원리를 활용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 + '내안의 기적' 잠재의식으로 안될 일이 없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 - 자석화된 쇠와 그냥 쇠


잠재의식과 끌어당김의 법칙 개념은 미국에서 19세기 중반부터 시작되어, 수없이 많은 '초부자', '일반 부자' 및 '성공인'들을 양산하면서, 근대사에서 미국이 최강국으로 형성되는 과정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The New Thought movement).

오늘 현재, 우리가 잘 아는 애플의 스티브 잡스 (Steve Jobs), 세계 최대 여성부호 중 한 사람인 (또한 가장 불행한 성장과정을 겪은 사람 중의 한 사람인) 오프라 윈프리 (Oprah Winfrey) 뿐만 아니라, (최첨단 기업가 마인드인) 실리콘밸리에서 100년 전 토대를 갖춘 잠재의식과 끌어당김의 법칙 활용 자기계발 성공법이 "필수 코스"로 우상시 되고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또한,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관련 세미나가 미국 전역에서 오랫동안 성황을 이뤄오고 있습니다.

요즘 '수저'라는 말이 유행입니다만, 미국 경우, 백만장자의 90%가 부모형제가 경영하는 가업으로부터 단 $1도 돈을 받지 않았으며, 백만장자의 50% 이상이 유산상속으로 단 $1도 돈을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글을 읽는 귀하도 현재 주어진 '수저' 상황과 무관하게, 틀림없이 '자동으로' 부자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과거'에 잠재의식에 잘못 입력된 프로그램들에 의해서 펼쳐지는, 희생양으로서의 삶을 그대로 받아들이며, 주눅든 채 살아가는 것을 봅니다. 잠재의식에 잘못 입력된 프로그램 위에, '비교적 간단하게' 새로운 프로그램을 깔므로써, 풍요롭고 번영된 승자의 삶을 평생 누릴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요... 

자석화된 쇠는 자기 무게의 12배를 끌어당긴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냥 쇠는 0.1g의 쇠 부스러기도 끌어당길 수 없습니다. 사람도 두 가지 유형이 있죠? 원하는 바를 마음대로 끌어당기는 '자석화된 (즉 올바르게 프로그램된)' 사람과 아무 것도 끌어당기지 못하는 그냥 쇠 같은 사람ㅡ

지금부터는, 귀하도 잠재의식에 올바르게 프로그램함으로써, 더 나은 풍요와 번영의 삶을 마음껏 끌어당겨 누릴 수 있습니다.





  


 

© Copyright SubWinner™.com All rights reserved. 책임한도·저작권안내
Disclaimer: 청취효과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후기 보기